F.I.R.E

이더리움 집에서 채굴 4개월차 계좌 수익 인증

FreePiggy 2021. 9. 8. 22:57
반응형

이더리움 집에서 채굴 계좌 수익 인증

2021년은 코인으로 대한민국이 떠들썩한 시기였습니다. 덩달아 '후리 한 돼지'도 코인판에 뛰어들었었죠. 시작은 매주 포스팅하며 코인 채굴에 대하여 알려드릴 계획이었으나 불과 1달도 안되어 불가능하다는 체험하고 말았습니다.

특별히 제가 게으르다는 생각을 해본 적은 없으나 물밀듯이 밀려오는 업무와 개인적으로 준비했던 여러 사업과 교육으로 일정에 치이고 말았네요.

심지어 미뤄놓은 이런 일들이 스트레스가 되었는지 자다가 가위눌리는 일까지 생기고 말았죠. ㅠㅠ 이게 뭐하는 짓인지.

 

아무튼 그래도 여름이 오기 전에 구입해서 집에 들여놓았던 가정용 채굴기가 꾸준히 돌아가고 있고 걱정했던 여름을 무사히 지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이더리움

개인적으로는 위 이미지 같은 이더리움 실물 코인을 가지고 싶어요 ^^

 

오랜만에 들어온 김에 포스트들 정리도 하고 이더리움 관련하여 소식도 전합니다.

 

들쑥날쑥 이더리움 채굴 수익

채굴기를 구입했던 봄에는 장밋빛 전망이 있었죠 이더리움이 시세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던 시기이고 채굴량 또한 정점을 찍었던 시기라 매월 수익이 60~70만 원까지 가능한 때도 있었습니다.

그 사이 하드 포크라는 이슈가 나왔다 들어갔다 하며 채굴량이 반토막 난 상황까지 생겼죠 하지만 버틸 수 있었던 건 시세 또한 상승해 그럭저럭 수익이 발생하고 있다는 희망이 있었습니다.

덕분에 걱정은 많이 했지만 채굴기에서 매달 발생한 수익으로 여름 내내 겸사겸사 에어컨도 빵빵하게 켜며 날 수 있었습니다. 채굴량은 그사이에 또 떨어졌지만 최근에 이더리움 시세가 많이 올라가 오히려 수익은 더 나는 상황입니다.

오늘 뉴스에 나온 엘살바도르의 비트코인 법정통화 소식으로 시세가 약간 빠지긴 했지만 아직은 두고 볼 만한 상황입니다.

 

 

금일 기준 채굴량과 이더리움 시세

현재 일별 채굴량은 처참한 상황입니다. 제 채굴기는 3060 2 way로 95MH/s 정도 됩니다.

채굴기 해시

금일 오전 기준 일 채굴량이 0.002532이며 환산한 24시간 수익이 8,900원가량 됩니다.

월로 환산하면 약 26만 원가량 됩니다.

전기요금을 제하고도 월 수익이 약 20만 원 정도입니다.

 

^^ 중간에 목돈이 필요한 상황이 생겨서 채굴기를 처분할 계획으로 당근에 살짝 올려 봤는데 안 팔리네요. 그래서 그냥 최소한 연말까지는 가져갈 계획입니다. 뭐 시세가 오르니 기분은 좋네요.

 

계좌 출금 인증

이더리움 출금 인증

^^ 계좌가 한도 계좌로 설정되어 있어서 틈날 때 30만 원씩 출금합니다.

이더리움을 좀 모아놨다가 출금하려 했으나 급히 필요해서 지난 7월에 출금한 내역입니다.

빗썸으로부터 농협으로 출금 신청하고 농협에서 30만 원씩 세 번에 걸쳐 약 90만 원을 인출하였습니다.

 

아직 지갑에 이더리움이 남아있어서 출금이 가능하지만 현재 시세를 보니 출금하지 말고 그냥 보유해야 할 것 같기는 한데 추석이 다가오는 터라 현금이 좀 있으면...

 

아무튼 오랜만에 포스팅 올리게 되어 송구합니다.

몇 개의 프로젝트를 통해 FIRE를 준비하는 "후리 한 돼지"에게 응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